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맥주


 '사랑해(SA.RANG.HAE)'라는 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고, 행복하길 바라는 뜻에서 탄생한 맥주입니다. 

사랑해 맥주로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을 전해보세요.




독일 정통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Original gravity)’으로 만든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맥주 


'사랑해’는 세계적인 맥주의 성지, 독일에서 생산되었습니다. 

독일의 ‘맥주 순수령’에 따라 부재료 없이 맥아, 홉, 물 만을 사용했으며,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제작되어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사랑해 화이트 에일’은 제조 과정 중 필터링과 열처리를 하지 않아 효모가 살아있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풍부한 밀의 맛과 크리미한 거품이 매력적인 화이트 에일로 은은한 바나나 향이 납니다. 

‘사랑해 필스너’는 짙은 황금빛에 톡톡 튀는 탄산감으로 시원한 목넘김이 일품인 독일식 필스너입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맥주


 '사랑해(SA.RANG.HAE)'라는 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고, 행복하길 바라는 뜻에서 탄생한 맥주입니다. 사랑해 맥주로 평소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사랑을 전해보세요.



독일 정통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으로 만든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맥주


'사랑해’는 세계적인 맥주의 성지, 독일에서 생산되었습니다. 독일의 ‘맥주 순수령’에 따라 부재료 없이 맥아, 홉, 물 만을 사용했으며,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Original gravity)'으로 제작되어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사랑해 화이트 에일’은 제조 과정 중 필터링과 열처리를 하지 않아 효모가 살아있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풍부한 밀의 맛과 크리미한 거품이 매력적인 화이트 에일로 은은한 바나나 향이 납니다.  ‘사랑해 필스너’는 짙은 황금빛에 톡톡 튀는 탄산감으로 시원한 목넘김이 일품인 독일식 필스너입니다.



사랑해 맥주 X 양송 콜라보 웹툰